• HOME - 공지사항 - 우진소식
게시물 보기
[우진항공소식지] 2014년 1회차
등록일 2014-04-07 조회수 3249

안녕하십니까.


봄이 코앞에 왔는가 싶었는데 아직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싸늘한 바람에 제대로 매력발산도 못하고 떨어지는 벚꽃잎이 안쓰럽기만 하네요.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게되네요. 바쁘지도 않으면서 바쁘다고 핑계를 대며 게으름을 부렸었건만 이제는 고만 게을러야겠지요? ^^


부익부 빈익빈 그러나 부익빈!


현재 항공시장을 대면하는 문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기업 물량(특히 삼성, 소니)의 출하로 일부 포워더들을 통해 많은 항공물량이 진행되고 있고 이로인해 항공사들의 스페이스들이 막히고는 있지만 대리점


입장에선 이익은 예년만 못한게 현실인거 같습니다. 특히 금년들어 그동안의 적자를 이유로 인상되어진 항공사의 가격은 조금이라도 물류비를 절약하고자


가격 네고를 주장하는 화주 입장과 극명하게 부딪치며 중간에 선 포워더들에겐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작년과 비교하며 4월 들어선 좀 풀리지 않을까 예상을 했으나 아무대로 금년은 4월말까지는 이런 상태가 유지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모든 항공사 모든 지역이 심각한 문제는 아니나 전반적으로 항공화물이 늘어났다는 부분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이런 상태가 지속되다보니, 이젠 조금이라도 빨리 부킹하고, 조금이라고 빨리 네고받아야 좋은 가격에 스페이스 문제없이 선적이 가능합니다.


예년에는 조금이라도 기다렸다가 스페이스가 안믹히는걸 확인하고 추가네고를 받아 진행이 가능했으나 현재는 미리 가격을 네고 받거나 네고가 안되는


형국이 일부 지역에 걸쳐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빠른 문의와 부킹 부탁드리며, 미리 부킹이 가능하다면, 추가 네고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우진항공은 물량 위주의 정책을 고수합니다. 필요한 TARGET가격이 있으신 분들은 조용히 담당자나 팀장을 통해 가격 문의 부탁드립니다.


1. 4월 16일부 유류할증료 인하 결정

   장거리 1050원에서 980원, 중거리 980원에서 920원, 단거리 930원에서 870원으로 5월 15일까지 변동됩니다.


2. QR 4월 1일부 ICN-DOH 화물기 1편 추가 운영(화, 목, 토, 일 주 4회 운항)

   자세한 스케줄은 당사 업무팀과 확인 요망


3. TK 3월 30일부 목, 금, 토, 일 증편(기존 스케줄외 TK089 12:25-18:00 스케줄 추가 운항)


4. 이외 CX, HX, OK등이 증편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업무 담당자들과 확인 부탁드립니다.


5. 추가 운항 계획 항공사 -- IJ(나리타(4월21일부터), 청도, 연태(5월 8일 잠정), 위해), PO(방콕, 하노이)


더 많은 정보를 알차게 알려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여기까지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